안녕하세요 에이티니 산입니다!
정말 시간이 빨리 흐르는 것 같아요. 눈 깜빡하니 어느덧 삼 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갔네요.
삼 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, 에이티니가 있었기에 버틸 수 있었고 에이티니가 함께 해줘서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!
2018년 10월 24일, 정말 맨땅에 헤딩하다시피 데뷔를 해서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는데
정말 많은 길을 지나왔더라구요. 3년이 지난 지금 그 길을 되돌아보니 모든 길에 신기하게도 다 에이티니가 함께 있더라구요.
제가 힘들었을 때 기대고 싶던 사람,
제가 행복할 때 같이 나누고 싶던 사람,
아픈 걸 대신 아파주고 싶고, 마냥 행복하기만을 바라는 사람.
다 에이티니더라구요!
저는 아직도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게 너무 신기하고 어색해요.
전 아직 많이 부족하고 모자란데..
이런 저를 많이 사랑해주시고, 절 바라보고 활짝 웃는 그대들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.
앞으로 더 잘해보려구요 제가 보여드릴 수 있는, 보답 할 수 있는 확실한 모습은 무대겠지만
그보다 더 중요한 사람 ‘최산’으로 여러분께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요.
무대에서 빛나고 멋있어서 인정을 받는 사람도 좋지만
사람으로서 ‘저 사람 멋있는 사람이다’라고 모두에게 불리고 싶어요.
제가 대단한 인물도 아니고 제 인생을 100퍼센트 완벽하게 살아왔다고 말할 순 없지만
제가 앞으로 바꿔 갈 모습들과 누구나 ‘한다면 할 수 있다’라는 사실을 보여드리고 싶어요.
우리 티니들에게 한없이 다정한, 무대에서는 최고로 불리는 그런 사람이 될 겁니다 전!
3년이라는 시간 동안 제가 바란 목표와 얼마나 맞닿아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전 목마르고 배고픕니다.
그래서 계속 달릴 거예요! 에이티즈란 팀이 최고란 소리를 어디서든 들을 수 있을 때까지 한 번 열심히 해볼게요!
제가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에이티니 덕분입니다!
에이티니가 저를 이렇게 만들어줬어요.
3년 전 저는 정말 자존감도 바닥이고 여러 가지 생각을 했던 거 같아요.
그렇게 지쳐있던 저를 복돋아 주고 이끌어준 건 에이티니니깐 앞으로는 제가 에이티니 앞에 꽃길을 만들어줄게요!
지금까지 제 손 꼭 잡고 보듬어줬으니 이제는 제가 에이티니 곁을 지켜주고 싶어요.
저한테 제일 중요한 건 에이티니가 행복한 거! 그게 제일 중요해요.
그리고 제가 저번에 한 번 말씀드렸었는데 이번 활동을 하면서 정말 에이티니에게 더 많은 감동을 받았던 거 같아요
예전부터 항상 에이티니들이 저희를 위해 노력해줬던 걸 알고 있었는데, 음악방송에서 음원 점수를 보고 너무 고맙고 감동적이었어요 뭐라고 표현을 해야 제 마음을 다 표현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몸에 전율이 흐르고 소름이 돋을 정도였던 거 같아요 그래서 너무 고맙다고 에이티니에게 말해주고 싶었어요
정말 노력해줘서 고마워요♥
생각보다 말이 좀 많이 길어졌지만
하고 싶었던 말은 이거였어요
우리 팬이 되어줘서 우리 팬이라서 너무 고마워요♥
아직 여러분 사랑을 전부 다 보답해드리진 못한 것 같지만
앞으로 차근차근 하나하나씩 드릴게요
에이티니여서 너무 고맙고
항상 곁에 있어 줘서 너무 고마워요
앞으로 3년 30년 300년 그 이후 멀리까지 함께 해요
사랑해요
정말 너무너무 사랑합니다
I LOVE YOU 3000♥